본문 바로가기

News

‘빌립 S5 F-Log’ 출시기념 3월 29일 CJ홈쇼핑 판매



대한민국 모바일멀티미디어 대표브랜드 빌립은 미국최대가전쇼 ‘CES 2009’와 지난 2월 예약판매를 통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MID ‘S5’의 출시기념 판매를 오는 3월 29일 새벽 1시 40분 CJ홈쇼핑에서 시행한다. 다양한 디지털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는 홈쇼핑에서 이번 방송을 통해 ‘MID’로는 처음으로 소개되며 빌립 S5가 그 선두에 있는 것.

‘미드나잇 익스프레스’를 주제로 1시간 동안 CJ 홈쇼핑에서 런칭되는 ‘S5’는 방송 시간 중에는 CJ몰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이 시간 이후부터는 온라인 쇼핑몰이나 오프라인을 통해 정식 판매가 진행된다.

CJ홈쇼핑 방송에서 판매되는 S5-F-Log는 S5 시리즈 중 가장 고사양으로 60G에 75만 9,000원, 패키지의 경우 S5-F-Log와 함께 차량용 세트, 추가 배터리를 포함해 79만 9,000원에 선보인다. 이번 CJ홈쇼핑을 통해 제품을 구입할 경우 가죽파우치, 블루투스 해드셋 40%할인권, 충전크래들 20%할인권, 도시락 쿠폰 등의 푸짐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

빌립 ‘S5’ MID는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는 포켓 PC의 형태로 Windows xp가 탑재되어 있는 휴대용PC이다. 때문에 PC 사용자들에게 익숙한 XP를 OS로 지원으로 워드, PPT 등의 문서 편집은 물론 엑티브X의 문제 해결로 은행업무, 인터넷 쇼핑 등 모든 인터넷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무선랜(WiFi)과 블루투스, GPS 등의 다양한 무선통신 모듈을 지니고 있어 모바일인터넷은 물론 무선으로 음악, 내비게이션 등을 사용할 수 있는 것. 때문에 카페나 레스토랑 등의 무선랜이 설치된 곳 어디에서든 무선인터넷을 즐길 수 있으며 자동차를 운전할 때에는 PC에서의 내비게이션맵을 다운받아 GPS를 통해 내비게이션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 지상파 DMB도 지원하며 PMP에서 재생이 불가능했던 블루레이 HD 영상도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동영상 재생기준 6시간 정도의 긴 운영시간을 구동해 휴대성을 살렸으며 노트북의 부팅 시 느린 속도의 문제를 해결, Just ON 이라는 슬립모드 기능을 통해 200시간의 긴 대기시간을 가능하게 해 전원을 On으로 바꿀 시 3초 내외의 짧은 시간 안에 부팅속도를 보여준다. 이러한 Just ON 기능은 대기시간을 길게 해 배터리 소모를 줄이고 며칠씩 사용이 가능해 가볍게 들고 다니면서 PC를 활용하고 픈 이들에게 적합하다.

(서울=뉴스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