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캐논코리아, 고객과 소통하는 오감 만족 문화공간 ‘캐논 플렉스’ 개관

(사진:머니투데이)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세계 최초로 캐논 플래그십 스토어인 ‘캐논 플렉스(Canon Plex)’를 개관한다.

전체 부지 513m2, 연면적 약 1,400m2에 지하 1층 지상 5층 규모로 조성되는 캐논 플렉스는 단순한 제품 전시 · 판매 공간에서 한발 더 나아가 첨단 디지털 이미징 기술과 아날로그적 감수성이 어우러져 대중의 문화적 욕구를 충족시켜 주는 복합 문화 공간이다.

‘플렉스(PLEX)’는 ‘PLeasure & EXperience’의 준말로, 캐논 플렉스가 제공하는 다양한 문화 경험과 사진의 생생한 즐거움(Photo Live EXperience)을 고객들과 함께 나누고 소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더불어 지금까지는 캐논이 한발 앞선 디지털 이미징 기술과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아 전통 있는 카메라 명가로서 자리매김해 왔다면, 앞으로는 친근한 이미지로 고객들에게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서고, 캐논의 제품을 통해 보다 풍부하고 생생한 삶을 만들어 나가고자 하는 캐논의 의지를 표현한다.

캐논 플렉스에는 캐논이 국내에서 출시한 모든 라인의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는 대규모 직영매장이 들어서 그동안 쉽게 접하기 어려웠던 카메라 제품이나 전문가급 렌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제품 관련 강의를 진행하는 캐논 포토 아카데미, 포토 스튜디오, 다양한 주제의 사진 전시회가 전개될 프리미엄 전시 공간 캐논 갤러리, 옥상에 조성된 하늘정원(Roof Garden), 지하 미니 카페 등 휴식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밖에도 13명의 기술 전문가가 배치된 고객 지원 서비스 센터가 자리잡아 고객 만족을 우선으로 하는 최상의 서비스를 가장 신속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로 연중 무휴 운영하며, 캐논 제품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단, 서비스 센터는 평일 오전 8시 30분부터 저녁 7시 30분까지,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운영)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강동환 사장은 “캐논 플렉스는 고객 중심의 ‘소통과 어울림’이라는 캐논의 경영 철학을 공간에 구현한 것”이라며 “기술과 문화가 공존하는 ‘캐논 플렉스’ 개관을 통해 제품 그 이상의 만족을 고객에게 전달하고, 사진 · 영상문화를 주도하는 ‘문화를 판매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 밝혔다.

한편, 캐논코리아는 캐논 플렉스 내 프리미엄 전시관 캐논 갤러리의 첫 전시회로 구본창, 김중만, 배병우 등 한국을 대표하는 사진작가 3인의 공동 사진전 <세 가지 시선-구본창, 김중만, 배병우>를 개최한다. 세 작가가 캐논의 ‘EOS 1Ds Mark III’로 촬영한 작품들을 소개하는 본 전시회는 캐논 플렉스 지하 1층에 위치한 캐논 갤러리에서 오는 5월 15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서울=뉴스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