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뚜레쥬르, 김연아빵 구매 고객에게 김연아 선수가 참가하는 아이스쇼 티켓 증정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김연아빵’ 구매 고객에게 피겨 세계 챔피언인 김연아 선수가 출전하는 ‘페스타 온 아이스 2009’(Festa on Ice 2009)의 입장권 300장을 증정하는 ‘김연아빵 먹고 아이스쇼 보러가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뚜레쥬르는 오는 4월 2일부터 15일까지 ‘김연아빵’을 구매한 고객이 영수증에 있는 행운번호를 뚜레쥬르 홈페이지(ww.tlj.co.kr)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50명에게 ‘페스타 온 아이스 2009’ 입장권 2매씩을 선사한다. 아이스쇼 티켓은 행운번호가 당첨된 150명에게 1인 2매씩 증정되며, R석 15명(30석), S석 60명(120석), A석 75명 (150석)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4월 17일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뚜레쥬르 ‘김연아빵’은 빵을 좋아하는 김연아 선수를 위해 김 선수의 입맛에 맞춰 선보인 제품. 김연아 선수가 직접 자신의 입맛에 딱 맞는 제품을 선택했다. 현재까지 출시된 김연아빵은 지난해 10월 첫 선을 보인 ‘연아의 우리밀 고구마크림빵’과 ‘연아의 카야번’이 이며, 올해 1월 ‘연아의 블루베리크림치즈’가 새롭게 출시되었다.

특히 ‘연아의 우리밀 고구마크림빵’과 ‘연아의 카야번’은 김연아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해 출시 직후 일반 신제품에 비해 약 3.5배의 높은 판매량을 보였으며, ‘연아의 우리밀 고구마크림빵’의 경우, 전체 빵 매출 중에서 10위 안에 들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김연아 선수의 세계피겨선수권대회 우승으로 매장에서 김연아 빵을 문의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는 등 김연아빵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뚜레쥬르는 김연아빵 수익금의 일부를 공익 사업에 기증하는 등 김연아 선수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전개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CJ뚜레쥬르

(서울=뉴스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