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혼다코리아, 서울모터쇼에 하이브리드 라인업 최초 공개



혼다코리아는 하이브리드카 보급시대를 열고 있는 ‘인사이트’를 포함해 혼다의 하이브리드 라인업을 국내 최초로 2009 서울모터쇼(4월 3일~12일, 일산 킨텍스서 개최)에서 모두 공개한다.

지난 10년 간 하이브리드 기술 개발과 함께 시장 개척을 선도해 온 혼다는 보급형 하이브리드 ‘인사이트(Insight)’, 스타일리쉬 스포츠 하이브리드 컨셉카 ‘CR-Z’, 국내 최고 연비 ‘시빅 하이브리드(Civic Hybrid)’를 통해 혼다의 선진 하이브리드 기술을 국내에 적극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혼다코리아는 관람객들이 하이브리드를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이브리드 홍보관’을 운영한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모터쇼를 찾는 관람객들은 이곳에서 ‘대중성을 고려해 개발된 하이브리드카’로 평가 받고 있는 인사이트의 최신 기술에 대해 학습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하이브리드 기술의 선두주자로서의 혼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 밖에 지난해 베스트셀링카 ‘어코드(Accord)’와 스테디셀러 SUV ‘CR-V’ 그리고 레전드(Legend), 시빅 2.0(Civic 2.0) 등 혼다의 대표 모델 4종을 비롯하여 세계 최초 에어백 장착 골드윙을 포함한 최첨단 모터사이클 3종도 함께 전시해 ‘달리는 모든 것을 만드는 혼다’를 보여줄 계획이다.

혼다코리아는 모터쇼 기간 동안 아이들의 꿈과 미래를 그림으로 꾸미는 ‘Insight Puzzle’ 이벤트를 비롯하여 친환경을 주제로 한 바디페인팅 퍼포먼스, 혼다의 ‘꿈을 향한 도전’을 예술적으로 표현한 ‘DREAM THE IMPOSSIBLE’ 다큐멘터리 영상 상영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터쇼 마지막 날인 12일에는 추첨을 통해 시빅 하이브리드를 증정하는 경품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혼다코리아는 3월 20일부터 온라인 쇼핑몰 ‘11번가(www.11st.co.kr)’와 ‘서울모터쇼 초대권 증정 이벤트’와 ‘시빅 하이브리드 시승 체험 이벤트’를 각각 3월 26일,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